일산 닭갈비 맛집 - 바보c참숯닭갈비 (매콤한 닭갈비!)
일산닭갈비 맛집 - 바보c숯갈비 (매운닭갈비!) 이번에는 못보던 닭갈비집이 생겼어요~! 저는 숯불닭갈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안 먹을 수가 없어요.개인적으로는 철판에 볶아먹는 닭갈비가 아니라 구워먹는 닭갈비를 좋아합니다.숯으로 구워 먹는 닭갈비! 그래서 가봤어요.
>
바보c 숯불닭갈비 백석역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3+1~! 닭갈비 3인분 시키면 1인분 추가해준다고 합니다. 오~ 1인분이 무료네요
>
내부의 저희가 빨리 왔는데 이미 여러 명이 와서 드시고 있었어요. 여기는 다른 곳과 달리 테이블이 넓어요.넓으니까 회식이나 여려면으로 오면 좋을거같아요
가격표와 설명! 여기는 닭 목살을 팔았어요. 신기했어요. ᄏᄏ 닭먹 한마리로 얼마 안나오는데 싫어 오늘은 닭갈비 먹으러 왔으니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.저희는 3+1이라서 매운맛 2간장 2를 주문했어요.(1인분 12000원)
>
주문을 하자마자 기본 세팅을 바로 해주셨어요.백김치, 파채, 채소, 무, 쌈장, 마늘 등이 나왔습니다.
>
앞에 이런 것도 있거든요. 그림으로 그릴을 사장님이 직접 연구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.불이 잘 나오고, 고기도 잘 안 익고, 예쁘게 구워진다고 합니다.
>
곧 숯이 왔습니다.
>
양념 2, 간장 2!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주셨는데 직접 다 만들었대요.초벌구이와 훈연기계를 이용해서 닭갈비 맛이 아주 좋대요.
>
>
철판에 고기를 올려놓고 굽습니다.첫 번째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어요.어떻게 굽는지 친절하게 알려줬거든. 요타지 않도록 굽는거야~!
>
불에 익으니까 더 부드러워 보였어요.
>
타지 않게 이렇게 잘 뒤집어요.샤샤쿠
>
거의 익어가네요.
>
먼저 양념고기는 첫 번째 고기이기 때문에 포장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.매운 음식이 저는 맛있었어요.매운맛이지만,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. 매콤할 정도.
>
이건 간장! 기본 간장의 맛도 간장만의 매력이 있어요.저는 부모님과 함께 왔습니다만, 부모님은 간장을 더 좋아하셨어요.뭔가 젊은이는 달콤하고 나이 드신 분은 간장 맛을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이랄까.
>
셀바도 있더라고요.야채가 부족했다면, 여기서 원하는 만큼 가져오세요!
>
판을 바꾸고 두 번째는... 맛이 괜찮아서 추가했어요.그리고 말끔히 다 먹어버렸다는...
닭갈비는 역시 참숯에 구워먹는게 진리죠.오랜만에 구워먹는 닭갈비를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.저는 간장 양념이 있는데 저는 더 맛있어요.부모님이 간장을 좋아하셨다...저는 괜찮았지만 조금 맵다고 했어요.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해요.저처럼 두 가지 맛을 시켜서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.감사합니다~! 일산닭갈비 맛집 - 바보c숯갈비(꿀맛!)